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무릎관절염의 개선을 위한 건강법

 

 

무릎 관절염은 무릎의 관절부나 대퇴부(허벅지뼈)에는 상처가 나는 일이 거의 없다. 그런데 인체의 몸무게를 지탱하고 있는 경골(정강이 뼈)의 가장자리가 닳아서 그 틈새에 근육이나 신경이 파고들어 염증을 일으켜 통증을 일으키는 것이다. 이 상태를 '무릎 관절염'이라고 한다. 

이 경골은 한번 상처가 나면 재생되거나 복원되기가 어렵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약물 치료나 이화학 요법을 실시한다. 

그 때문에 인공뼈를 삽입하는 수술이 이뤄지거나 환자의 약점을 이용해 여러 가지 의료품이 시중에 나돌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치료는 오히려 환자를 몹시 괴롭게 만들뿐만 아니라 심할 경우 보행을 곤란하게 할 수도 있다. 

 

 

감독기관인 보건당국이 이러한 현실을 보고도 방치해 두었기 때문에 오늘날 이러한 상태를 초래한 것이다. 이제 환자는 인간이 아니라 실험동물로 전락한 셈이다.

건강산업을 하는 어떤 기업의 간부가 영업사원들에게 "뼈가 으스러지도록 열심히 일하세요!" 라고 격려를 했는데, 한 영업사원이 수개월 후 암으로 입원하여 조영제를 맞고 수술 전에 검사를 받다가 사망했다고 한다. 

이렇듯 사람의 생명이라는 것은 언제 어디서 어떤 원인으로 빼앗아 갈지 모르는 것이다. 남의 생명을 위협하고 있으면 언젠가는 틀림없이 자기 자신이 위협을 받게 된다. 인간의 뼈는 인과 칼슘, 비타민D, 그리고 자연에서 획득하는 철분과 미네랄, 석회 등에 의해 형성된다. 야채수프를 섭취하면 체세포를 포함하여 인체의 뼈를 만들고 있는 경단 백질, 즉 콜라겐의 작용이 매우 활발해진다. 

 

 

나이가 들수록 콜라겐의 활동은 저하되어 사람에 따라서는 정체된다.

이와 같은 상태에서 콜라겐의 활동을 활발하게 촉진시키는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야채 수프이다. 야채수프에 있는 7∼8가지 물질이 체내에 들어가서 활동하기 시작하면 실로 놀라울 정도로 세포의 활동이 왕성해진다. 

이렇게 해서 전신의 기능을 회복시킴과 동시에 뼈를 만드는 데 활약하는 것이 야채 수프 건강법이다. 그러나 오늘날 우리의 연구에 비하여 비과학적이라고 비판하는 사람도 많다. 

 

 

그러나 아무리 과학이 발달했다고 해도 누구 하나 뼈를 만들거나 체세포를 증식시키거나 재생능력을 배가시킬 수 있는 사람이 없었다.

현대 과학의 측면에서 보면 다소 모순되는 부분이 있다고 해도, 야채 수프 건강법은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최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무릎관절이나 골다공증 등은 의약품으로는 결코 낫지 않는다. 만약 이런 현대의 화학약품을 병용한다면 야채수프의 효용이 사라지므로 절대로 그러한 의약품은 복용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류머티즘을 호전시키기 위한 건강법

 

현대 의학에서도 고치기 힘든 질병이 류머티즘이다. 이 병의 증상을 완화시키려면 쇠뜨기를 달인 물을 마시는 방법이 효과적이다. 

먼저 작은 주전자에 물 720㏄를 붓고 끓일 때 그 물 속에 쇠뜨기풀 10g을 넣은 다음 즉시 불을 끈다. 그 상태에서 식을 때까지 기다려서 하루에 세 차례에 나누어 마신다. 통증을 완화시키려면 쇠뜨기풀을 손수건이나 천으로 적당한 두께로 싼다. 이때 물을 듬뿍 적셔 찜통에서 약 2분간 삶은 다음 그것으로 환부에 습포 한다.

또한 온몸에 통증이 있는 경우에는 잠자리에 들 때 발바닥에 습포 하고 잠자리에 들면 상쾌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   

 

 

야채수프는 백혈병과 근무력증 치료에 빼어난 효과가 있다

 

야채 수프는 혈액암이라고 하는 백혈병 치료에 매우 효과가 있다. 야채수프를 0.6ℓ이상 매일 복용하면 눈에 띄게 증상이 개선될 것이다. 

만일 백혈병을 앓고 있다면 약을 서서히 줄이면서 하루도 거르지 말고 야채수프를 꾸준히 복용해 보라. 열흘 후에는 백혈구와 혈소판이 일반 사람의 3분의 1 수준까지 회복될 것이다. 3개월 동안 복용하면 정상수준으로 돌아오게 되며, 1년간 끈기 있게 복용하면 건강을 완전히 회복할 것이다.

 

 

방사선 치료 부작용으로 인한 백혈병인 경우에도 야채수프를 하루에 0.6ℓ이상 꾸준이 복용하면 혈소판 수가 하루에 약 12,000개, 백혈구는 700∼10,100개로 증가할 것이다. 한 달쯤 지나면 거의 정상수치로 되돌아오게 된다.

또한 돌연변이에 의한 급성 백혈병인 경우에는 야채수프를 2주일 동안 꾸준히 복용하면 혈소판 수가 130,000∼160,000개, 백혈구 수는 3,700∼4,000개로 증가할 것이다. 그 밖에도 야채 수프와 함께 칼슘성분이 들어 있지 않은 프로테인을 녹여서 아침저녁으로 10g씩 복용한다.

이때 녹은 프로테인을 체내에서 효과적으로 소화시키는 '레시틴'을 아침에 1알, 저녁에 1알씩 함께 복용하면 곧장 효과를 볼 수 있다. 

 

 

암을 다스리는 건강법

 

이번에는 암에 대한 건강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먼저 야채 수프를 하루에 0.6ℓ 이상 복용한다. 이것은 결코 많은 양이 아니다. 특히 통증이 있을 때에는 마루야마 백신이 통증을 완화시켜 준다. 

그리고 암을 치료할 때는 칼슘과 지방을 절대로 섭취해서는 안 된다.

이 건강법은 암뿐만 아니라 뇌종양이나 뇌연화 · 뇌혈전 · 고혈압 · 간장 · 폴립(양성 종양), 위 · 십이지장궤양 · 심장병 · 내장질환에 모두 해당되며 백내장과 무릎 관절염, 그 밖의 각종 질병에 적용된다.

 

 

시력 장애가 있는 사람은 야채수프를 복용한 지 10일쯤 되면 눈이 아프거나 흐린 증상이 나타나지만, 며칠만 지나면 그와 같은 증상은 곧장 사라진다. 

야채 수프를 복용하기 시작한 지 20일쯤 되면 눈이 잘 보이게 되고, 안경을 쓰던 사람도 대부분 안경이 필요 없게 된다.

또한 야채수프를 4개월 이상 복용한 사람은 대부분 실제 나이보다 20세 가량 더 젊어 보이게 된다. 74세인 여성이 야채 수프를 복용하자 폐경 이후에 다시 생리가 시작되었고, 그 후로도 규칙적으로 생리를 한 사례도 있다. 

 

           


/*네이버 애널리틱스*/